개미FX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안내

제로마켓 장단점 및 실시간 스프레드

제로마켓-장점요약

안녕하세요~ 소액 재테크 [개미FX] 운영자 ‘마진PD’입니다.

최근 국내 시장에 특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해외 마진거래 증권사 ‘제로마켓’의 ‘장단점’을 압축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위와 같은 우월한 스팩 외에도, 개미FX 한정으로 다음과 같은 추가 이벤트를 실시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배너 통해 계좌 개설 후 카톡으로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 1랏당 5달러의 캐시백 적립
    (스탠더드 계정에서 5랏 이상 거래시 )
  • 계좌 개설 보너스 5만 원 무상 지급
    (스탠더드 계정에서 5랏 이상 거래시)
  • 자동매매에 필요한 VPS 가상서버 무료
    (5,000불 이상 입금시)

세계 최저 수수료(스프레드 포함) 보장 환불 이벤트는 ECN 계정(Super ZERO 계좌)에만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바로가기버튼

*계좌 개설 소요 시간은 약 5분.
*데모 계좌는 실계좌 개설 후, 마이 페이지에서 추가 가능.버튼

MT4 (거래 소프트) 다운로드 링크는 가입 완료 후 송신 되는 메일 본문 안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제로마켓은 호주의 초우량 브로커 FP MARKETS의 계열사이므로 평판 사이트에서 검색시에는 ‘FP MARKETS’ 로 검색해 주세요.

입금보너스-이벤트-페이지-제로마켓

실시간 환율시세 및 스프레드

‘트레이드뷰’와 쌍벽을 이루는 진정한 ECN 브로커 ‘제로마켓‘이 자랑하는 업계 최저 수준의 스프레드입니다.

실제로 ECN 계정(Super ZERO 계좌)을 만드시면 아래 수치와 동일한 가격 시세(환율)로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브로커들이 그렇듯, 세계 금융 시장이 출렁일 때나 뉴욕장 마감 전후의 시간대는 스프레드가 조금 넓어지는 경향이 있지만, 그래도 다른 브로커와 비교해 보시면 확연히 낮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가기버튼

*데모 계좌는 실계좌 개설 후, 마이 페이지에서 추가 가능.버튼

주의사항
타사 대비 압도적으로 우월한 스팩인 만큼, 상기 이벤트 내용의 일부는 예고 없이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로마켓의 2가지 단점

단점 장단점 특징

그렇다면, 마진PD의 이름을 걸고 추천하는 당 사이트 최고의 강추 브로커 ‘제로마켓’의 단점은 무엇일까요?

아무리 훌륭한 우량 증권사, 브로커라 해도 한 두 가지 정도는 반드시 약점이 있게 마련입니다.

제로마켓도 예외는 아니었는데요, 그거슨 바로…

매일 오전 6시 ‘롤오버’ 시 발생하는 ‘스와프 포인트’ (금리차 이자)가 거의 없다시피 하다는 사실입니다.

본래대로라면, 기준통화 국가의 금리가 상대통화국보다 높을 경우, 해당 종목의 매수 포지션에서는 스와프 포인트 수익이 발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로마켓에서는 대부분의 종목에서 수익은 커녕 반대로 수수료로서 손실 처리가 된다는 점이죠.

롤오버와는 무관한 데이트레이딩 또는 초단타(스켈핑) 매매를 즐기는 트레이더라면 전혀 신경 쓰이는 부분이 아니겠지만 롤오버 비용 부담이 적지 않은 스윙거래 중심의 개미 님이라면 치명적인 단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저희 독자 님들도 대부분이 데이트레이딩 또는 단타 매매 거래자이기 때문에 해당 사항은 없으리라 생각해서 저도 그동안 이 부분은 딱히 공지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반대로, 이와 같은 단점 덕분에 현재 제로마켓이 세계에서 가장 낮은 착한 수수료(스프레드 포함)를 실현하고 있는 셈이니 이 정도는 눈 감아 보려고 합니다.

물론 이러한 단점은 업계 내 경쟁이 지금보다 한층 심화된다면 반드시 개선되리라 생각되는 부분이기도 하니 계속해서 두 눈 부릅뜨고 지켜봐야겠네요~

마지막으로 두 번째 단점은….

‘맘(MAM)’ 또는 ‘팜(PAMM)’ 플랫폼과 같은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지 않다는 점인데요, 관계자 왈 이 부분은 내년 중으로 해결될 것이라고 하니 일단은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