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안내

인기도 급상승 브로커 [FP Markets] (에프피 마켓)과 드디어 제휴!

FP마켓-호주브로커-마진거래-추천증권사

오늘은 오랜만에 브로커(증권사, 선물사) 관련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수 개월 간의 협상 끝에 저희 ‘개미FX’와 극적으로 제휴를 맺게 된 [FP Markets] (에프피 마켓)이라는 마진거래(CFD) 브로커인데요, 한국 시장에 진출한지 얼마 안 되었기에 아직 모르시는 분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이미 해외에서는 초우량 브로커의 일각을 형성하며 중견 브로커 중에서는 최고의 명성을 갖추기 시작한 기업이기도 합니다.

제작년에 한발 앞서 한국시장에 진출한 ‘제로 마켓츠’의 모회사이기도 하죠. 즉, 제로마켓의 거의 모든 시스템을 이 회사가 제공해 주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FP Markets(에프피 마켓)의 수수료는 1랏당 (왕복) 6불이니  ‘IC마켓’(IC Markets)이나 ‘페퍼스톤’(Pepperstone) 같은 다른 경쟁사 브로커들보다 1불 저렴한 수준입니다.

고작 1불 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초단타(스캘핑) 거래를 하시는 분 중에는 10랏 규모로 하루에 수십번 거래하는 개미님들도 많습니다.

이 경우, 10번만 거래한다고 가정해도, 타 브로커 대비 하루에 10만원 이상 이득을 보게 되는 것이죠.

게다가 호주 브로커들의 가장 큰 장점인 ‘초협소 스프레드’는 그대로이니, XM이나 FXTM 같은 유럽 기반 브로커와 비교해도 뛰어나면 뛰어났지… 결코 뒤지지 않는 스팩(거래조건)을 갖추고 있답니다. $€ \(^o^)/¥£

호주 브로커만의 장점, 거래화면 및 기능 등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에 올릴 예정인 ‘이용후기’ 포스팅에서 다루기로 하고, 오늘은 일단 사이트 메인 페이지와 회원가입 페이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에프피마켓-사이트둘러보기

FP Markets (에프피 마켓)에서 거래 안 하면 손해!

앞서 말했듯, 단타 트레이더의 경우 FP마켓에서 거래 하는 것 만으로 하루에 10만원 이상의 큰 혜택을 누릴 수도 있는데요, 이를 바꿔 말하면… 다른 브로커에서 거래할 경우, 지속적으로 하루 10만원이 넘는 손해를 볼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즉, 수수료가 세계 최고 수준으로 저렴하지 않다면, 거래를 하면 할수록 나의 피같은 종잣돈이 한방울 씩 새나가는 것과 다를 바 없는 셈이죠.

수수료-거래비용-저렴-이득

참고로, 이번 제휴를 기념으로, 6월 말까지 5만불 이상 입금하시는 고객님들 한테는 ‘트레이드뷰’와 마찬가지로 저희 사이트 한정 입금 보너스 (30%)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스캘핑에 관심 있는 트레이더라면 그야말로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이 아닐까요?

물론 FP Markets (에프피 마켓)은, 거래비용 (스프레드 + 수수료) 뿐만 아니라 브로커 선택시 반드시 확인해야 할 다음 7가지 항목 모든 부분에서 타사를 압도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 총 거래비용(스프레드 + 수수료)
  • 최대 레버리지 및 강제청산 비율
  • 한국어 서포트 유무 및 서포트 품질
  • 평판 사이트 평점 및  주변의 평가
  • 입금 보너스, 캐쉬백 등의 혜택
  • 주문 거부 또는 슬리피지 발생 빈도
  • 가상서버 제공, 파산 보험 등의 부가 서비스

저희 구독자 님이라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저는 FX마진거래 선진국 일본에서 오랫 동안 거주한 경험이 있기에, 유럽/미국 뿐만 아니라 일본 최고의 브로커들과도 비교해서 조금이라도 서비스 품질이 떨어지는 브로커는 절대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희 ‘개미FX’는, 단순히 회사규모가 크거나 유명 축구팀의 후원사라고 해서 고객의 이익을 등한시 한 채 추천하는 어리석은 짓은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이 점이 바로, 저희 사이트에서 Land-FX(랜드에프엑스)나 iFOREX(아이포렉스), Tickmill(틱밀), exness(엑스네스) 등의 이름을 찾을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죠.

현재, 세계 마진거래 (CFD) 업계는 어느 정도 이름이 있는 브로커만 놓고 봐도, 수십 개의 기업들이 난립하며 ‘군웅할거’의 시대로 돌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깨알 같은 글자로 적혀있는 브로커들의 서비스 약관까지 꼼꼼하게 확인 함과 동시에, 제가 직접 거래 해 본 후 제대로 검증이 된 사이트만 여러분들께 추천하고 있습니다.

직접 이용해 보시고, 만에 하나 세계 최고 수준이 아니라면 저한테 보상금을 청구하셔도 됩니다! (당연히 그럴 일은 없겠지만)

각종 퀄리티에 관해서는 매우 까다로운 성향을 가진 저의 이름을 걸고 추천하는 바이니, 마음 놓고 계좌 개설 하신 후에 입금까지 마치셔도 됩니다.

이 정도로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는 브로커는 트레이드뷰 이후 약 5년만에 발견한 셈이니, ‘마진거래’ 또는 ‘해외선물’ 매매에 관심 있는 개미 님이라면 서둘러 혜택 받고 트레이딩에 도전해 보세요~  당연히 금골드 및 오일 거래도 가능합니다!

FP마켓 실시간 스프레드

스프레드는, 유로-달러 종목 기준 평균 0.1핍도 채 않되는 수준으로, 자 회사인 제로마켓이 어필하고 있는 수치와 동일합니다. (매매 수수료는 제로마켓이 1불 더 저렴하긴 하지만)

특히 2030 세대가 선호하는 비트코인 (USD-BTC) 거래의 경우, 그 스프레드가 타사보다 월등히 낮다는 점 또한 큰 매력이죠. 비트맥스, 바이낸스 같은 대형 거래소에서 매매할 때보다 유리한 점이 훨씬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마진거래 브로커에서는 ‘달러’ 베이스로 자산(증거금)관리가 되기 때문에 주말에 코인시세가 폭락하더라도 나의 자산 가치는 그대로입니다. (무포지션일 때)

게다가, ‘펀딩피’ 같은 요상한 수수료가 없는 덕분에, 오직 트레이딩에만 전념할 수 있다는 점도 무시할 수 없는 장점입니다.

브로커 선택시 주의사항
CFD 브로커를 통한 마진거래 뿐 아니라,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한 증거금 거래, 국내 증권사 또는 해외 선물거래소를 통한 선물 매매 등에 있어서, 세계 최고의 거래 환경이 어느 정도의 수준을 뜻하는 것인지를 알야야만 제대로 된 우량 브로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