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안내

XM 고객 감사 이벤트, 한 달간 100% 입금 보너스! (개미FX 한정)

안녕하세요~ 소액 재테크 [개미FX] 운영자 ‘마진PD’입니다. 다들 절정에 달한 가을 날씨를 충분히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2030 시절 트레이딩에 미쳐있던 탓에 가을여행 한번 재대로 못 가본 게 지금도 후회된답니다. (-_-;)

그렇다면… 365일 쉬지 않고 돌아가는 외환시장에서 과한 트레이딩을 삼가고 시간적으로도 여유로운 투자 라이프를 즐기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오늘은 그 해답을 조언해 드림과 동시에, 자타가 공인하는 초우량 브로커 XM(엑스엠)의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XM의 이용 후기 등 상세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XM-FX마진-해외브로커-추천-외환거래해외 FX마진 브로커의 선구자 ‘XM’ 의 장단점과 이용후기 리뷰

매매 중독 바로잡기

역설적 이유이긴 합니다만… 마진거래 개미 님들이 특히 매매 중독에 빠지기 쉬운 이유는, 해외 마진거래 증권사(브로커)들의 수수료가 국내 업체 대비 매우 저렴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국내 증권사 산하의 주식 개미들한테도 단타 매매는 뿌리칠 수 없는 유혹이기도 한데요, 그 유혹을 이겨내기가 매우 힘든 까닭에 대부분의 트레이더들이 주식 투자에 실패를 하는 것이죠.

따라서 이러한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면, 의도적으로 수수료(스프레드 포함)가 약간 높아 보이는(표면적으로) 증권사의 계정으로 거래를 하는 방법이 유효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XM의 거래화면 상에서는 유로-달러 기준 스프레드가 1.7핍 전후로 표시되기 때문에, 이 수치만 봐도 단타 매매를 할 마음이 깨끗히 사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다가 XM의 강제청산 비율은 다른 해외 브로커보다도 훨씬 낮은 20%이기에, 스윙 거래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존버’ 자금을 비교적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시백을 감안하면 스탠더드 계정의 실질적인 스프레드는 0.8핍 (유로-달러 기준) 정도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만약 단타 매매로 여태껏 재미를 못 보셨다면… 이번 기회에 데이트레이딩 또는 스윙트레이딩 기반의 매매 전략으로 바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초보 트레이더라면 XM이 정답!

초단타(스켈핑) 매매가 아니라면, 랏당 0.1 ~ 0.3핍(1달러 ~ 3달러) 정도의 수수료는 거의 체감할 수 없는 수치입니다.

차라리 XM처럼 수수료가 새 발의 피만큼 비싸더다도 그 외의 모든 부분에서 우월한 증권사가 있다면 지금 당장 증권사 변경을 고려해 봐야 할 시점입니다.

물론, 피나는 노력 끝에 잘만 한다면 초단타(스켈핑) 거래가 가장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이긴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저처럼 인생의 황금기를 모니터들과 씨름하면서 허비해 버릴 위험성이 도사리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필독

거래화면에 나타나는 스프레드만 놓고 보면, 스탠더드 계정의 수수료는 매우 높아 보이지만, XM 공식 캐시백 포인트과 ‘개미FX’ 한정 캐시백(3달러)을 포함해서 계산하면 ‘울트라로우 계정’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xm캐시백-메인이미지XM의 또다른 혜택, 3달러 캐시백 이벤트! 개미FX 한정!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는 법.

여러분들은 어느 쪽을 선택하고 싶으신가요? 숙련된 경험과 능력이 필요한 초단타(스켈핑) 전략인가요?

아니면 초보자라도 비교적 쉽게 수익창출이 가능한 데이트레이딩 또는 스윙매매인가요?

이 부분은 개개인의 자금력과 가치관에 따라 정답이 바뀌긴 하겠지만, 만약 ‘투라밸’ (투자 라이프 밸런스) 을 중요시 하는 분이라면 후자를 택하는 전략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수수료, 입출금, 서포트, 거래 시스템, 혜택감, 안심감(보험) 등의 모든 부분을 종합해서 평점 밸런스가 가장 높은 XM(엑스엠)의 계정에서 ‘투라밸’에 도전해 보세요~

XM 고객 감사 이벤트 개요

‘XM’하면, 꼼수 없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매분기 개최하는 해외 증권사로도 유명한데요, 이번에는 드디어 저희 ‘개미FX’와 단독으로 타이업해서 한정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딱 한 달 동안만 진행되는 행사이니, 이번 기회에 아래 조건 충족하시고 100% 입금 보너스 받아 가세요~

카톡채널 통해 응모하시고 행사 기간 동안 2랏 이상 거래하시면, 다음 입금 때 100% 보너스가 자동으로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상세 내용

응모 기간10월 15일 ~ 11월 14일
응모 방법‘개미FX’ 카톡 채널로 본인의 스탠더드 계정 거래 ID 송신
적용 조건위 기간 동안 Forex(외환), 금, 은 관련 종목으로 최소 2랏(= 200마이크로 랏) 이상의 매매 실적
대상 계정스탠더드 계정 (울트라로우 및 쉐어 계정은 제외)
적용 한도최대 500달러
적용 횟수1회
적용 기간12월 1일~ 12월 15일

참가방법 상세 설명

XM 신규고객
  1. 계좌개설 링크를 클릭하고 XM 사이트에 접속 후 회원가입
  2. ‘개미FX’ 카카오 채널로 본인 거래 ID를 통지하여 참가 응모
  3. 행사 기간 동안 2랏(또는 200마이크로랏) 거래 >
  4. 10월 중으로 입금하여 보너스 획득
XM 기존고객
  1. ‘개미FX’ 카카오 채널로 본인 거래 ID를 통지하여 참가 응모
  2. 행사 기간 동안 2랏(또는 200마이크로랏) 거래
  3. 10월 중으로 입금하여 보너스 획득

XM의 중복 이벤트와 가치

XM 공식 사이트에도 나와있듯, 5,000달러까지라면 ‘50% + 20%보너스’를 언제든 몇 번이든 받을 수 있는데요, 물론 이번 감사 이벤트와 중복 적용도 가능합니다.

손실로 인해 투자 원금에 전액 사라진 후에라도, 남아 있는 보너스(크레짓)로 매매해서 ‘수익 창출’에 도전할 수 있는 진정한 보너스입니다.

‘초단타’(스켈핑)에 빠져 시장에 쫓기는 트레이딩 라이프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XM의 스탠더드 계정을 만들어 보세요.

캐시백을 포함해서 계산하면 ‘울트라로우 계정’과 차이가 없지만, 거래 화면 상에서 보이는 스프레드가 매우 넓은 덕분에 단타 칠 마음이 싸그리 가실 것입니다.

하루 한번 데이트레이딩, 또는 한 번 잡은 포지션을 길게는 일주일까지 끌고 가는 스윙 트레이더라면, XM의 ‘스탠더드 계정’이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