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대한민국 고객들 만을 위해 진행되는 XM 100% 입금 보너스 행사가 또다시 찾아왔습니다!
공지가 조금 늦어지긴 했지만… 3월 1일부터 30일 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기간 중에 몇 번이든 입금 횟수에 상관 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한 금액이 $500이기 때문에, 혜택감을 100%로 최대한 살리려면 한 번 입금할 때 500달러씩 입금하는 게 좋을 수도 있겠네요.
그 외, 확인이 필요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거래 화면상에서 보너스는 ‘그레딧(신용)’으로 표시되며 증거금으로만 사용 가능.
(물론, 보너스를 이용하여 창출한 모든 수익은 언제든지 출금이 가능합니다. ) - 대한민국에 거주하며, ‘일반(스탠다드)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 따로 신청할 필요는 없으며, 기간 중에 입금만 하시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 입금 후 보너스가 적용된 상태에서 입금액을 다시 출금할 경우, 출금액에 비례하여 보너스도 차감됩니다.
이번에도 ‘울트라로우 계정’에는 적용되지 않는 점이 다소 아쉽긴 하지만, 데이트레이딩이나 스윙거래 중심의 트레이더라면 풍부한 혜택이 장점이 ‘일반(스탠다드) 계정’에서 거래하는 게 오히려 이득일 수 있습니다.
‘일반(스탠다드) 계정’이라면, XM의 ‘로얄프로그램’(포인트 적립)이 적용되는 데다가, 추가로 ‘1랏당 3불’의 캐시백(개미FX 한정)까지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XM 입금 보너스는, 원금이 사라져도 없어지지 않는 진정한 보너스이며, 수익 창출 금액에도 한도(상한)가 없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500불 입금하고 500불의 보너스를 받아서 사용 가능 증거금 1,000불로 거래를 시작했을 경우, 곧바로 500불의 손실이 발생해도 500불의 보너스가 남아있기 때문에, 이 돈으로 본전을 찾을 수도 있고, 그 이상의 수익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것이죠.
예컨대, 내일 있을 미국 고용통계 지표 같은 타이밍 직전에 포지션을 잡은 후, 운이 좋아 수천 불의 수익이 발생했다 해도, 그 수익금은 조건 없이 전액 출금 가능하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