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글은 XM 공식 사이트가 리뉴얼 되기 전에 작성된 내용으로, 현재 상황과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계좌개설 절차와 보너스 신청 방법 (최신판)오늘은 당사이트 강추 브로커 (해외 소재 증권사, 선물사) 중의 하나인 XM (엑스엠) 의 계좌개설과 「30달러 지원금」 보너스 절차에 대해 캡처화면 중심으로 간단히 설명해 보겠다.
일단, 당사이트 배너나 관련 링크 등을 타고 실계좌개설 페이지로 가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표시되는데, 「쿠키」를 허용해야 방문 이력이 기록되므로 「계속」 버튼을 누르면 된다.

개인 정보는 물론 모두 영문으로 기입한다.
오래 전에 제작된 자동매매 프로그램 (EA)을 사용할 예정이 있다면 거래 플랫폼 유형은 ‘MT4’로 변경하는 게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그대로 ‘MT5’를 선택한다.
계좌 유형은, 50% + 20%입금 보너스와 보다 풍부한 캐시백 등의 혜택을 받고 싶다면 그냥 「스탠다드」로 하면 된다.
단, 스캘핑(초단타) 중심으로 탄타 매매 위주로 거래한다면 「울트라로우」 (ULTRALOW) 계좌를 선택하는 게 무난할 것이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계좌개설시 필수항목 들을 입력한다.
계정 통화는 「달러」 (USD) 로 선택 후, 레버리지는 500배 정도로 설정한다. 초기치는 888배로 되어 있지만, 500배만 되도 충분하다. 계좌 보너스는 당연히 「원한다」 를 선택.
영문 주소를 모르겠다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활용하면 한글주소를 클릭 한번으로 영어로 변환할 수 있다.

여기서는 직업을 「무직」으로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순자산 또한 25,000달러 이상을 선택하자.
극단적으로 없어 보이면 가끔 계좌개설이 반려되는 경우가 있는데, 어차피 확인작업을 하지 않는 형식적인 항목이니, 대충 좋은 걸로 선택해도 개설절차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

마지막으로, XM 사이트 (마이페이지) 와 거래플랫폼 (MT4 등) 에 로그인시 사용할 비밀번호를 같은 걸로 두번 입력 후, 동의항목에 체크한 다음,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

여기까지 오면, 아래 화면처럼 계좌가 생성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거래 소프트는 나중에 천천히 다운로드 받아도 되니 일단 수신 메일부터 확인하자.

자신의 메일박스를 확인하면 다음과 같은 2통의 메일이 도착해 있을 것이다. 여기서 「메일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페이지로 연결된다.
두번째 메일에는, 계정 아이디와 거래플랫폼 (MT4 등) 상의 서버를 찾을 때 필요한 상세 정보가 들어있으니 중요하게 관리하자. 물론 여기서도 거래플랫폼 (소프트) 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거래 소프트 (어플 =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상에서 직접 매매도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PC나 스마드폰 단말기에 어플을 설치하고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아무래도 어플 사용시의 체감속도가 좀 더 빠르기 때문에)


메일 안에 있는 빨간 버튼을 눌러도 다음과 같은 로그인 페이지로 연결된다.

좀 전에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클릭!
계속해서 아래 화면에서 「계좌 승인받기」 버튼을 누르고 본인인증 서류를 올려야 모든 가입 절차가 완료된다.

다음 화면에서 「아니요」을 선택한 후 전송 버튼을 클릭.

목차 숨기기
본인 인증 서류 업로드
여기까지 오면 드디어 아래처럼 본인인증 서류를 업로드할 화면이 나타난다.

다음과 같은 2종류의 본인인증 서류를 사전에 준비해 놓고 위 화면에서 각각 첨부 후, 「서류 업로드하기」 버튼 클릭!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 사본 중 하나
*3개월 이내 발급 필수 (주민등록 초본은 가능하면 영문본으로)

업로드 완료 후 화면상에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면서 곧바로 다음과 같은 메일이 도착한다.

그 후, 서류상에 문제가 없다면 24시간 이내에 다음과 같은 「인증완료」 메일이 도착한다.

이것으로 XM 계좌개설은 무사히 완료된 것이니, 이번에는 마이페이지에 로그인하여 「30달러 웰컴보너스」 (무상 거래 지원금) 를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물론, 증거금 및 수익금 입출금도 마이페이지상에서 진행한다.
XM 계좌개설 보너스 신청방법
스탠다드 계정의 경우, 입금 보너스 (입금액의 50%, 또는 20%) 는 자동으로 충전되지만, 30달러 계좌개설 보너스 (웰컴보너스) 는 개설절차가 무사히 완료된 후에 수동으로 신청해야 한다.
하지만 클릭 3번이면 끝나니 어려워할 필요는 없다.
일단, 마이페이지에 로그인 후, 조금 밑으로 내려가서 아래 화면과 같이 생긴 「보너스 청구하기」 버튼을 클릭!

다음 화면에서 핸드폰 번호 입력 후 「승인요청」 버튼을 누르면, 인증번호가 문자메시지로 도착한다.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본인의 계좌에 30달러 보너스 (무료 거래 지원금) 가 무사히 제공된다.
단, 이 보너스는 1인당 한 번밖에 받을 수 없고, 계좌개설 후 30일이 지나면 신청할 수 없게 된다.

물론 다른 브로커와 마찬가지로, 보너스 금액 자체는 출금할 수 없으며, 보너스로 창출한 수익만을 출금 (인출)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만약 당신이 이 보너스로 잠시나마 「일확천금」을 꿈꿔보고 싶다면… 앞서 말한 계좌유형 선택란에서 레버리지를 최대치 (888배) 로 설정할 것을 추천한다. 실제로 미국 고용지표 등의 경제지표 발표 타이밍을 노려 30달러를 수십배로 불린 사례도 많다.
하지만, 제대로 된 매매기법을 배워 장기적인 수익을 꾸준히 창출하고 싶다면, 위와 같은 우매한 행위는 결코 하지말기 바란다. 일확천금 주의가 한번 몸에 배면 좀처럼 떨쳐버릴 수 없게 되고, 결국은 참혹한 「파멸의 길」로 접어들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입금보너스, 캐시백 적립은 물론, 「계좌개설」만 해도 거래 지원금을 제공해 주는 점이 XM의 매력 포인트인데, 당사이트를 통해서 스탠다드 계정을 개설하면 추가로 더욱 큰 혜택 (매거래 2달러 캐시백 등) 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카톡으로 문의 바란다.
꼼수 「보너스」에 속지말라!

예를 들어 FBS라는 브로커가 제공하는 100달러 무상 거래 지원금은, 아래 내용처럼 고객을 위한 「보너스」 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복잡 까다로운 제한이 있다.
◉ FBS 계좌개설 보너스 주의사항
5랏 이상 거래내역이 있어야 출금이 가능한데, 100핍 이하로 결제 (청산) 한 거래는 「유효거래」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이 치명적인 함정이다.
게다가, 무상지원 보너스로는 한번에 거래 가능한 최대 수량이 0.01랏으로 고정되어 있는 탓에, 총 500번 이상 거래해야 출금 조건을 클리어 할 수 있게 된다.
그뿐만이 아니다.
유효거래일수 30일을 채워야 하니, 하루에 17번 이상은 매매해야 된다는 계산이 나온다.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수익금 인출한도–최대 100 달러
- 1거래 당 최대 수량–0.01랏
- 최소 거래 볼륨–총 5랏 이상 (30일 유효거래일 이내)
- 동시보유 포지션– 최대 5포지션
- 최대 레버리지–100배
- 거래 플랫폼–MT5 한정
- 보너스 소멸시점–등록일로부터50일 후 (스탠다드 계좌로 자동전환)
- 양건 (양방향 헤지거래) 매매 금지
- 1시간 이내에 같은 방향 매매 금지
- 최소 유효 거래일수–30일 (등록일로부터 50일 이내)
이 점만 보더라도, 어째서 XM이 자타가 공인하는 인기 브로커인지 금방 이해되지 않는가?
부디 저런 과대광고 브로커들의 꼼수에 넘어가지 말고, XM이나 FP Markets(에프피마켓) 같은 「초우량 브로커」의 계좌에서 안정적인 트레이딩으로 수익 창출에 도전할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개미FX 카톡 채널로 문의하기
증권사로부터 수취한 광고료의 일부가 거래자에게 환원되는 구조로, 공식 사이트에서 개설한 계좌보다 훨씬 저렴한 거래비용으로 매매 가능! (스프레드는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