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안내

FXTM 장점 및 실시간 스프레드

FXTM-장단점요약

XM과 쌍벽을 이루는 세계 최대급 마진거래 브로커 FXTM (에프엑스티엠) 의 장단점을 한장으로 요약해 봤습니다!

이 브로커는 계정 종류만 해도 10종류가 넘는 탓에, 약관이 무슨 보험회사 마냥 매우 복잡하고 서비스 내용을 한눈에 이해할 수 없다는 점이 유일한 단점이었는데요… 바쁘신 분들은 아래 세가지 계정 중 하나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 스탠다드 계정 : 당 사이트 한정의 5달러 추가 캐쉬백 받고 싶은 분
  • ECN Zero 계정 : 스탠다드는 싫지만 5달러 추가 캐쉬백은 받고 싶은 분
  • ECN 계정 : 무조건 협소한 스프레드를 원하시는 분. (2달러 캐시백은 가능)

여기 시스템은 조금 특이해서, 스탠다드 계정의 경우 슬리피지가 발생하지 않는 대신, 체결 가격이 없을 때는 거래화면에 ‘●●에 재주문’ 하라는 요청 팝업이 뜹니다.

해당 가격이 마음에 들면 ‘확인’을 클릭해야 매매가 되기 때문에 스캘핑 (단타) 에는불리한 구조이죠. 그래서 이런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캐쉬백을 많이 드리는 것이죠.

계좌 개설은 5분이면 끝나니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고 시도해 보세요.

참고로, 다른 브로커와 마찬가지로 스탠다드 계정은 스프레드가 넓은 대신 수수료는 별도 청구되지 않고요,  ECN 계정은 왕복 4달러 (변동제) 정도 청구 됩니다.

데모 계정은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 로그인 해서 추가로 만드실 수 있고요, MT4 (거래 소프트) 다운로드 링크는 가입 완료 후 송신 되는 메일 본문 안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FXTM 실시간 스프레드

캐시백이 월등히 많이 지급되기 때문에 스프레드만 놓고 보면 ‘트레이드뷰’나 ‘제로마켓’보다 넓어 보일 수도 있지만, 고객대응, 카피트레이딩, 자금보호 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 고려해 보면,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최고 수준의 브로커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