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유일한 한국인 직원이 약 3년간의 근무에 종지부를 찍고 퇴사하면서 FxPro의 한국인 고객 대응 품질이 급격히 악화되었습니다. 그간 여러 차례에 걸쳐 개선 요청을 하였으나 24년 1월 현재까지도 개선될 조짐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FxPro의 거래환경보다 훨씬 훌륭한 브로커도 많으니, 보다 저렴한 수수료에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거래하고 싶은 개미님은 언제든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아래 내용은 21년 당시 내용
중견 브로커 클래쓰에서는 ‘FP마켓’과 쌍벽을 이루는 마진거래 브로커’ FxPro’와 ‘드디어 제휴를 맺게 되었습니다! www.fxpro.com
이번에도 어김없이 저희 《개미FX》 고객님 한정으로 통큰 ‘캐시백’ 사양을 장착했사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뭣 모르고 FxPro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가입하시면 거래 하실 때마다 3불 (1랏당) 씩 손해를 보는 거나 마찬가지이니, FX마진거래, 금/오일 마진거래, 코인 마진거래 등에 관심있으신 개미님은 아래 스페셜 링크 통해 가입하시고 혜택 받으세요~
FxPro의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금융의 발상지 ‘런던’에 본사를 두고 약 15년 동안 정상급 브로커의 위치를 지켜온 ‘신뢰도’인데요, 최근에는 강력한 경쟁사들이 대거 출현한 탓에 예전만큼의 위상은 없는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자동매매를 제외하면 MT4보다 월등히 뛰어난 거래 플랫폼이라 할 수 있는 ‘cTrader’ (씨트레이더) 를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은 무시할 수 없는 매력이죠.
현재, 한국어 고객센터가 있는 브로커 중에서 cTrader 이용 가능한 브로커는 단 2곳, Tradeview (트레이드뷰) 와 FxPro뿐입니다.
FxPro 주요 계정 개요
- cTrader 계정 : ECN 방식으로 운용되는 협소 스프레드 계정. (강추)
- MT4 마켓 계정 : 타 브로커의 스탠다드 계정에 해당하는 사양으로, 평균 스프레드는 유달 기준 1.4핍.
- MT4 인스턴트 계정 : B북 (마켓메이킹) 방식으로 운영되는 계정이므로 비추천.
MT4 계정은 수수료가 넓은 대신 별도 수수료가 없으며, cTrader 계정은 스프레드가 좁고 투명한 거래방식으로 운용되는 만큼, 유로-달러 기준으로 1랏당 왕복 (진입+청산) 9달러 (캐시백 적용시 6불) 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브로커도 직원들 월급 주고 월세 내고 스폰서 광고하고 플랫폼 개발, 정비하면서 먹고 살아야 하니…
계좌 개설 페이지는 한글로 되어 있고, 약 5분이면 완료되오니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고 시도해 보세요~
FxPro 실시간 스프레드
아래 수치는 MT4 마켓계정의 실시간 스프레드입니다. 유로-달러, 달러-엔 기준 평균 0.2~0.3핍을 자랑하는 cTrade 계정의 스프레드는, 계좌 개설 후 로그인 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