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액 재테크 개미FX> 관리인 마진PD입니다.
어제 밤에는 파운드-엔화 리딩 추천가를 143.050 매도에서 143.500로 변경한다는 알림을 보내드리고, 주문가를 수정하려고 차트를 열어보니 이미 체결된 상황이었습니다.
143.30 수준까지 올라가는 국면도 있었지만 예상대로 하락이 나오면서 25핍의 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이럴 때는 마치 길바닥에서 돈을 주은 기분이네요~ ㅎㅎ
시황분석 & 환율전망
어제 아시아 시장에서는 미국 ‘애플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의 영향으로 제1분기 실적이 미달되었다는 뉴스 등이 보도되면서 뉴욕 증시도 약세를 보였다.
달러-엔화의 환율시세도 109.66까지 내려갔으나, 뉴욕 시장에서 미국 경제지표가 양호하게 나오면서 109.95까지 회복하는 국면이 있었다.
어제 예상대로 박스권 시세가 이어진 셈인데, 현재는 토쿄 증시가 회복되면서 110엔대 진입에 성공한 상황이다.
고용지표는 물론 미국 경제지표가 전반적으로 양호하다는 호재가 있는 반면, 중국발 우한폐렴 확산에 대한 우려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환율전망이 쉽지 않은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데, 기본적으로는 ‘강보합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오늘 새벽에는 ‘FOMC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요지’ 발표가 예정되어 있으니,그 내용에 따라서는 110엔대의 매도벽이 완전히 뚫릴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는 상황이다.
FX마진 추천가 리딩 (달러-엔 외 7통화)
달러-엔화 , 유로-달러, 호주달러-엔화, 뉴질랜드달러-엔화, 유로-엔화는 매도>, 파운드화 관련 통화쌍은 매수> 우선 진입을 추천한다.
개미FX 카톡 채널로 문의하기
증권사로부터 수취한 광고료의 일부가 거래자에게 환원되는 구조로, 공식 사이트에서 개설한 계좌보다 훨씬 저렴한 거래비용으로 매매 가능! (스프레드는 동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