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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프트레이드 계정추가 방법과 기존 계정 차단 요청이 필요한 이유

계정추가 개좌추가

안녕하세요~ 소액 재테크 [개미FX] 운영자 ‘마진PD’입니다.

국내에서는 여전히 마진거래보다 바이너리옵션의 인기가 더 높은 느낌인데요, 당사이트에서도 강력 추천하고 있는 ‘올림프트레이드’가 명실상부한 업계 선두 주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국내 업체들하고는 차원이 다른 플랫폼 퀄리티와 안정성, 독자적인 등업 시스템, 풍부한 보너스 혜택 등으로 최근에는 라이벌 ‘아이큐옵션’의 인기와 평판을 능가하고 있는 상황이죠.

하지만, 이러한 올림프트레이드한테도 사소한 약점이 있다는 사실을 최근 알게 되었기에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올림프트레이드는 1인당 1계정만 허용

사소한 약점이란… 2개 이상의 계정을 동시에 소유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보안 관련 이슈 때문에 이러한 제한 조치가 적용되는 것 같네요.

이미 인증된 계정을 가지고 있는 유저가 추가로 계정을 만들었을 때만 이러한 제한이 적용되는 듯 한데요, 보안 강화라는 점에서는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복수 계정 금지 시스템의 작동 방식에 일관성이 없고 번거로운 부분은 개인적으로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무슨말인즉…

올림프트레이드가 복수 계정을 금지한다는 사실을 알 길이 없는 일반 유저들이 뭣 모르고 계정추가했다가 기존 계정까지 먹통이 돼버리는 문제입니다.

두개든 세개든, 개설 페이지에서 메일만 등록하면 여러 개의 계정을 만들 수는 있지만, 실제로 복수의 계정을 만들어서 거래를 하다 보면, 원하는 시점에 출금을 할 수 없게 되는 치명적인 번거로움에 마주치게 되는 것이죠.

네이버나 카카오의 시스템처럼 물리적으로 애초에 계정추가 할 수 없게 해 놓았다면 이해가 가지만, 나중에 와서 갑자기 다음과 같은 메일을 일방적으로 보내는 방식이 문제인 것입니다.

당신의 새로운 계정은 차단되었습니다. 올림프트레이드는 현재 1인당 1계정만 허용하고 있으니, 기존 계정 또는 추가로 개설한 계정에 대해서는 아래 이메일로 차단 요청을 해주세요. 정상적인 거래 및 입출금은 계정 차단 절차가 완료 된 후에 가능합니다.

privacy@olymptrade.com

각고의 노력 끝에 수익 창출에 성공한 시점에서 이러한 황당한 메일을 받게 되면 순간적으로 멘붕에 빠지게 되는데요, 그럴 때는 분노하시지 말고 침착하게 메일을 작성해 보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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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는 한국어 고객센터가 잠정 중지된 상황이니 메일은 영어로 작성해야 합니다. 구글 번역기나 네이버 파파고 등을 활용해 보세요

올림프트레이드

기존 계정을 차단하고 개미FX 통해 계좌 개설하기

이미 올림프트레이드 공식 사이트 또는 다른 사이트의 광고 링크 등을 통해서 계좌를 만든 고객 님께서 저희 카톡으로 문의를 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가입했는데, ‘30% 입금 보너스’나 ‘엑스퍼트 계정 등업’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물론 이러한 경우에는 저희 사이트를 통해 추가로 계좌를 만들었다 해도, 저희 고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선은 아래와 같은 내용의 영어 이메일을 보내서 기존 계정을 차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참고로, 한 번 만든 계정은 브로커측의 개인정보 보존 의무 때문에 5년간 삭제가 되지 않기에 차단(블록) 요청만 가능합니다.

기존 계정 차단 요청 이메일 내용

Hello

I am trying to create a new account for Olymp Trading through my acquaintance.
So, please delete the account below that I have now.

-ID

******

-Email

******

ID란에는 기존 계정의 숫자로 된 거래 아이디를, Email란에는 기존 계정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적어서 보내시면 됩니다.

개미FX만의 혜택

다소 번거롭더라도 이미 다른 곳에서 올림프트레이드 계좌를 만드신 분들은 반드시 위와 같은 절차를 통해 기존 계정 차단을 요청해 주세요.

카톡 문의 상담 서비스는 물론, 아래와 같은 개미FX 한정 혜택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건을 계기로 올림프트레이더의 평점이 약간 떨어지기는 했지만, 어디까지나 저같은 유별난 유저들한테만 적용되는 이야기이니 일단은 용서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초우량 업체답게 빠른 시일 내에 문제를 바로잡고, 가능하면 한국어 고객센터까지 다시 운영하는 날이 오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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