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금에 연간 13% 이자 쳐주는 ‘밴티지’

《무료리딩》 동영상으로 보는 영국의 무제한 채권 매입(개입질) 사태

파운드-달러-상관관계-FX마진

안녕하세요~ 마진거래 재태크 【개미FX】 운영자 ‘마진PD’입니다.

2022년 10월 05일 수요일의 환율전망입니다.

지난 달 22일에 있었던 일본은행의 무자비한 ‘시장 개입질’의 여파 탓에 ‘달러-엔화’(USD-JPY) 환율시세은 여전히 145엔 부근에서 맴돌고 있는데요, 그 사이에 외환시장의 견인차로 떠오른 종목이 바로 ’파운드-달러’(GBP-USD) 입니다.

매일 같이 악재와 호재가 연달아 보도 되면서 안 그래도 큰 변동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셈이죠.

설마 대영제국의 채권 금리가 불과 두 세달 만에 5% 수준까지 오르리라고는 그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고, 영란은행이 시장 안정 자금을 이토록 빨리 투입하리라는 사실도 쉽게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물론 우리한테는 ‘호가창’이라는 강력한 무기가 있기 때문에 그러한 금융시장의 동향을 일일이 체크할 필요까지는 없겠지만, 그래도 시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력은 습득해 두시길 바랍니다.

지난 주에 있었던 영란은행의 채권 매입 사태에 대해서는 아래 유튜브에서도 재미있게 다루고 있네요. 역시 슈카!

참고로 파달은 1.20달러대 중후반 부근까지 하락 후에는 다시 한 번 1.5000 돌파 시도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단기적으로는)

본 포스팅 하단에 기재된 무료 추천 전략은, 각 종목의 현재 환율 시세가 뉴욕 시장 후반(한국 시간으로 익일 오전 2시 기준)가격과 비교하여 오를지 내릴지 만을 예측한 ‘방향성’입니다.

전문가의 추천가 리딩(진입가, 청산가) 대로 따라가고 싶은 분, 여러 종목의 실시간 호가창 데이터 및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싶은 분은《개미FX》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그 외, 단타(스캘핑), 데이트레이딩 수익률 향상 노하우, 초우량 해외 마진거래 브로커(증권사) 정보 등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배너

실시간 호가창 데이터 (유달, 달엔)

 


멘탈관리가 안 되면  자금관리도 안 되니, 제아무리 훌륭한 매매기법을 알고 있어도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소중한 종잣돈을 ‘순간의 욕망’으로 날리지 않기 위해서라도 투자(매매)는 자기 책임 하에 신중하게 시도하세요.

* fx리딩 추천가 종목은 기본적으로 메이저 통화쌍 4종목 (유로-달러/ 달러-엔/ 파운드-달러/ 호주달러-미국달러) 이지만, 시장 상황에 따라서는 금(골드), 크루드오일, 비트코인, 주가지수(S&P 500, 나스닥) 전망으로 대체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FX 리딩 추천가 (유달, 달엔, 파달, 오지달러)

《매도》 추천 : 없음
《매수》 추천 : 호주달러-미국달러, 파운드-달러, 유로-달러, 달러-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