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거래 가능한 브로커 ‘밴티지’

《개미FX》 고객센터 활용법

고객센터활용법

안녕하세요~ 마진거래 재태크 【개미FX】 운영자 ‘마진PD’입니다.

올해 들어 저희 고객상담 채널을 ‘카카오톡 채널’에서 ‘채널톡’으로 변경했는데요, 편리한 이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설명해 보겠습니다.

핵심 포인트는, 어떤 스마트폰이나 PC브라우저에서든 아래 URL(페이지 주소)만 주소창에 입력하면 곧바로 《개미FX》 고객센터 채팅창으로 접속된다는 점입니다.

한 번 접속 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나 ‘홈화면에 추가’를 만들어 놓으시면 일일이 URL을 입력할 필요가 없으니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때마다 《개미FX》에 접속해서 페이지 하단에 있는 채팅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PC는 ‘윈도우 OS(크롬 브라우저)’ 기준으로 캡처 화면을 올려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홈화면에 추가’ 하기

《개미FX》 페이지 하단에 있는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고 ‘새 문의하기’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우측 상단의 ‘점점점’ 메뉴에서 ‘홈화면에 추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홈화면에 추가’를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은 팝업창이 뜨는데요, 각 화면에서 ‘추가’와 ‘자동으로 추가’를 누르시면 됩니다.

딱 이렇게만 작업하시면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개미FX》 고객센터 바로가기 버튼이 추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X》고객센터활용5

PC 브라우저에서 ‘바로가기’ 만들기

PC 브라우저(크롬)에서는 더욱 간단합니다!

주소창에 표시되는《개미FX》고객센터 URL을 클릭 후, 그대로 끌어당기기(드래그 앤드 드롭)로 바탕화면에 갖다 놓으시면 됩니다.

FX》고객센터활용7

컴퓨터 바탕화면에 만들어진 아이콘

FX》고객센터활용6

1~2분 정도 투자하셔서 이렇게만 작업 해놓으시면, 모바일에서든 컴퓨터에서든 어떤 페이지를 보고 있더라도 곧바로 《개미FX》고객센터로 접속하여 과거 문의 내역과 답변을 확인하거나 새로운 문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단, 브라우저의 ‘쿠키’를 완전히 삭제하면 과거 문의 내역이 사라지는 점 양해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이 사라진 이유

저희 독자님이라면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개미FX》에서는 사기성 업체나 불량 양아치 업체에 등에 대한 경고성 게시글을 가끔 올리기도 하죠.

그것도, 실제 회사 이름으로 올려버리기 때문에, 개중에는 저한테 원한을 품는 불량 업체 관계자들도 있을 테고, 그러한 인간들이 카카오측에 신고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자신들이 ‘불량업체’라는 사실은 망각하고 ‘영업 방해’ 명목으로 저희를 고발했을지도 모르지만, 왜곡된 가짜 고발은 오래가지 못하는 법입니다.

조만간 진실이 밝혀지면 ‘카카오톡 채널’이 복구되어 현재 고객센터 채팅방 메뉴 안에 장착될 예정이니 몇 달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이버 톡톡’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바로가기’를 추가해서 사용하면 생각보다 편리하오니, 너무 카톡에만 의존하는 것도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 언제 작년(22년 10월) 같은 대형 사고가 터질지 모르는 일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