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거래 가능한 브로커 ‘밴티지’

탑페이지 ‘최신글’ 하단에 신규 콘텐츠 추가

안녕하세요~ 외환거래 재태크 【개미FX】 운영자 ‘마진PD’입니다.

봄 기운도 찰나의 순간으로 지나가고 벌써 장마를 걱정해야 할 시기로 접어들었는데요, 다들 올해 목표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지요?

저는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란트’ 시술이 겹친데다가 ‘코로나’ 비스무리한 독감에 걸렸던 탓에,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고 있는 와중입니다.

지끔까지는 ‘치아 관리’를 전혀 안 해도 그리 나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해왔었건만… 이렇게 한 순간에 무너질 지는 상상조차 해보지 못했습니다.

‘틀딱’ 삼촌들과 비교하면 아직까지 그렇게 심각한 수준은 아니지만, ‘왕년의 투명함’이 빠르게 사라지고 있는 모습을 보고있노라면 ‘세월의 무상함’에 눈물이 날 지경이네요.

그래도 지난 과거를 돌이켜보면, 개인적으로는 ‘여름’에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올해도 후반전은 그리 나쁘지 않을 것으로 여겨지네요.

그건 그렇고… 오늘부터 이 글을 시작으로 탑페이지 ‘최신글’ 하단에 공지사항과 시황분석 관련 게시글도 종종 올릴려 볼 생각입니다.

공지사항 및 시황분석 관련 영영을 추가한 이유

사실은…

올해 초, 저의 시스템 수정 작업(코딩) 오류와 백업 미스로 인해 저희 게시판 글들이 모조리 사라지는 사태가 발생했었습니다.

대형 사이트와 비교하면 그리 많은 양의 콘텐츠는 아니었지만, 4년이 넘게 쌓여왔던 개미님들의 질문과 지적들이 한 순간에 사라졌기에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었죠.

그 동안 ‘게시판’의 대안책에 해새 곰곰히 생각해 보기도 했으나, 딱히 훌륭한 방안이 떠오르지 않았기에, 우선은 ‘공지사항’ 카테고리를 통해 여러가지 근황들을 틈틈히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시황분석’ 영역에는 ‘외환시장 동향’과 관련된 짤막한 게시글이나 호가창 정보들으로 매일 같이 올릴 예정입니다.

이러한 신규 콘텐츠 부분에 대해서는, 이번 달 중으로 어느 정도 명확한 방향성이 잡힐 것 같으니 계속해서 저희 《개미FX》를 체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