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 거래 가능한 브로커 ‘밴티지’
FP마켓-상단광고-배너
앤조-캐피탈-광고배너

デジタル化にお困りの企業様は
お気軽にご相談ください

개미FX 주요 콘텐츠

검증된 정보

한국인 직원이 있는 해외 증권사 중에서 가장 신뢰되고 수수료가 저렴한 곳만 엄선하여 비교, 검증 후 소개. 허위 정보 브로커는 즉시 신고!

한정 캐시백

해외 증권사가 개미FX로 지불한 광고비용 중 일부를 ‘캐시백’ 형태로 고객에게 환원. 공식 사이트에서 개설한 계좌 수수료 대비 압도적 이득!

교육 세미나

3시간 코스의 ‘오프라인 세미나’를 매주 무료 개최. 고품질 교재까지 무료 제공! 온라인 상에서는 공개하기 어려운 희소 정보들을 적극 폭로 중.

자동매매 EA

MT4/5 용 자동매매 소프트(EA) 판매 및 컨설팅. 최대 손실폭은 20% 이하. 로직 변경 가능한 고품질 오리지널 EA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

강력추천 해외 증권사

FX 마진거래는 합법인가요?

해외 증권사(브로커)를 통한 FX마진거래는 ‘자본시장법’에서 말하는 FX마진거래(장내파생상품)에 해당하지 않는 ‘장외 파생상품’ 거래입니다.

따라서 ‘자본시장법 166조’ 및 ‘동법 시행령 184조’에도 해당 사항이 없기 때문에 불법행위가 아닙니다.

물론, 해외 증권사를 통해서 거래했다는 이유로 형사처벌을 받은 사례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융투자협회’ 등, 몇몇 단체들의 사이트에서는 아무 근거도 없이 불법시하고 있지만, 정작 전화해서 따져보면 대답도 못하고 얼버무리는 상황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관련 포스팅을 읽어보세요.

입출금은 어떻게 하나요?

넷텔러, 스크릴 등의 글로벌 전자지갑이나 이바이 등의 지불대행 업체를 이용하면 애초에 ‘외국환관리법’에 저촉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을 추천합니다.

최근에는 XM처럼 국내 시중은행의 가상계좌를 통한 직접 입출금이 가능한 브로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번거롭고 시간도 걸리는 탓에 거의 이용할 일이 없긴 하지만, 은행 창구를 통한 해외 송금의 경우는 입출금 각각 연간 10만 달러까 증빙 서류 없이 거래 가능합니다.

* 법인 계좌로 보내는 해외 송금은 은행 창구에서만 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 불가)

영어를 못 해도 해외 증권사 이용 가능해요?

국내에서 어느 정도 지명도 있는 해외 증권사에는 한국인 직원이 반드시 상주하고 있으므로 영어를 몰라도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또한, 저희 같은 검증된 제휴 업체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심야 무료 상담은 물론 실시간 원격 서포트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보너스나 캐시백은 출금 되나요?

일반적으로는, 제공된 보너스 자체는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보너스로 거래해서 수익이 발생하면 그 수익금에 대해서만 출금 가능합니다.

캐시백은 브로커에 따라 방침이 다르지만,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출금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물론, 《개미FX》 한정으로 지급되는 캐시백은 현금과 동일하게 언제든지 출금 가능합니다.

자동매매로 수익 창출이 가능한가요?

자동매매 프로그램(EA)은 인공지능이 아닌 단순한 명령어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완전 자동 수익 창출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인간의 감정 개입을 대폭으로 줄일 수 있는 덕분에, 제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평균적인 수동 매매보다는 높은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차트 분석에 대한 지식이 조금은 있어야 운용 가능하지만, 관심이 있다면 관련 포스팅을 읽어 보세요.

캔틀차트-트레이더

컴퓨터 못 다루고 전문용어를 몰라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주식거래와는 차원이 다른 투자 라이프를 체험해 보세요!

무료상담이 가장 빠른 시작입니다!

해외 마진거래만의 장점

저렴한 거래비용

왕복 1랏당 5불 전후의 수수료는, 국내 주식 거래 대비 약 50배나 저렴한 수준.

압도적 레버리지

투자 원금의 수백 배에 달하는 자산을 마진콜 없이 운영 가능한 자금 효율성.

보너스와 캐시백

최대 100% 보너스를 활용하면 입금액의 두배에 달하는 증거금으로 거래 가능.

안정적 시장구조

주식 시장보다 수백 배나 큰 규모와 코인 시장보다 약 5배나 안정적인 변동폭.

xm엑스엠-상단광고배너
XM글로벌 행사탐방기 배너
2018 FXANT

사업자등록번호:360-39-00464
〶 10387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빌딩 10층 119호
담당자명:김성진 (help@antfx.kr)
☎ 010-2822-5848
사이트맵-SITEMAP 고객센터 활용방법

광고영역 및 요금

《개미FX》는 불특정 다수를 위한 마진거래 및 해외선물 정보 사이트입니다. ‘투자중개업’이나 ‘투자자문업 및 일임업’ 등의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